메뉴 건너뛰기

[측량기능사]합격후기

측량기능사 는

제가 생각하기에 전산응용토목제도기능사보다 쉽고 지적기능사보다는 어려운 기능사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먼저 앞에있는 이론을 한번 쑥 훑어본다음 뒤에있는 과년도 기출문제만 계속해서 풀면

합격할수 있는 기능사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화이팅.

  •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