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후 이용하세요.
메뉴 건너뛰기
측량기능사 는
제가 생각하기에 전산응용토목제도기능사보다 쉽고 지적기능사보다는 어려운 기능사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먼저 앞에있는 이론을 한번 쑥 훑어본다음 뒤에있는 과년도 기출문제만 계속해서 풀면
합격할수 있는 기능사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화이팅.
0개 댓글
0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