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
스터디온 소문내기 이용 방법

'스터디온 소문내기' 이용 방법

 

<참여방법 1>

블로그 / 카페 / 지식in / 웹사이트 등에 스터디온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해 주세요.

글 제목에 자격증 기출문제 사이트 라는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 글 내용에 www.studyon.co.kr 주소 및 스터디온 문구 필수 포함

 

스터디온 스크린샷을 포함한 텍스트+이미지 형식의 소개글 작성시 활동지수 500점 지급, 텍스트만 있는 소개글 작성시 활동지수 300점을 드립니다.

 

해당글의 웹페이지 주소(URL)를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해당하는 활동지수를 지급해 드립니다. 

 

단, 동일한 블로그 / 카페 의 중복 참여는 불가능 합니다.

) 동일 블로그 내에서 두개이상의 소개글은 한번의 참여로 인정

 

<참여방법 2>

스터디온 공식 페이스북 에 좋아요 클릭 또는 스터디온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해 주세요.

 ※ www.studyon.co.kr 주소 및 스터디온 / 자격증 문구 필수 포함

 

스터디온 공식 페이스북 의 게시글을 공유해서 주위 분들에게 알려주세요.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tudyonface/

 

facebook_go.jpg  ← 스터디온 우측 하단 바로가기 클릭!!

 

스터디온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만 클릭 시 활동지수 20점 지급, 스터디온 공식 페이스북의 게시 글을 공유 시 활동지수 20점 지급, 스터디온 스크린샷을 포함한 텍스트+이미지 형식의 소개글 작성시 활동지수 500점 지급, 텍스트만 있는 소개글 작성시 활동지수 300점을 드립니다.

 

페이스북 계정(이름) 또는 해당글의 웹페이지 주소(URL)를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해당하는 활동지수를 지급해 드립니다. 

 

단, 친구 추가를 하지 않고 소개 글을 작성하시거나 동일한 계정의 1주일 이내의 중복 참여는 불가능 합니다.

) 1주일 이내의 두개 이상의 소개글은 한번의 참여로 인정하나 1주일 이후에는 재참여 가능

  •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