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가디언의전설

 

<줄거리>
하늘을 지배한 위대한 전설!
올빼미 전사들이 날아오른다!

“가디언들이여! 우리의 맹세를 지키기 위해 싸워야 한다!"
인간들이 모르는 하늘 위 세상에는 예부터 왕국을 지배하려는 사악한 순수 혈통과 그들로부터 올빼미 세계를 보호하려는 가디언과의 대전투에 대한 위대한 전설이 전해지고 있었다. 가디언들은 잘못된 것을 바로잡고 악을 물리쳐서 올빼미 왕국을 수호하리라고 맹세한 기사들. 수적인 열세에도 불구하고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 평화를 지켜낸 그들은 ‘위대한 가훌의 나무’에 은둔한 채 왕국에 위기가 닥쳤을 때만 그 모습을 드러낸다.

 

“가디언의 존재는 전설일 뿐이었지만 난 항상 믿었어”
타이토의 숲에서 자란 소렌은 아버지가 들려주신 전설 속 가디언들을 굳게 믿으며 언젠가는 자신도 그들과 함께할 날을 꿈꾼다. 하지만 그의 형 클러드는 그런 동생을 비웃고 사냥과 비행에 매진하며 동생에게 향한 아버지의 사랑마저 빼앗아 독차지하려 한다. 어느 날, 소렌을 질투한 형 클러드 때문에 비행연습 중 나무 위에서 떨어진 두 형제는 순수 혈통에게 납치당해 그들의 손아귀에 붙잡힌다. 순수 혈통은 타이토의 어린 올빼미들을 납치한 후 병사로 훈련시켜 열등한 올빼미들을 정복하고자 하는 음모를 꾸미고 있었던 것.

 

"꿈은 날 강하게 만들고 날 가디언에게 이끌어줬어”
다른 올빼미들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한 소렌은 그들과 함께 순수 혈통을 물리칠 수 있는 마지막 희망인 전설의 가디언을 찾아 ‘위대한 가훌의 나무’가 있다는 바다 너머 안개 속 세상을 향해 날아간다.

전설의 가디언들이 존재하는지는 아무도 알 수 없지만 자유를 위해, 꿈을 위해 소렌은 믿음의 날개 짓을 멈추지 않는다!


<정보>
애니메이션, 판타지 /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 96 분 / 개봉 2010-10-28

 

<출연>
헬렌 밀렌 (나이라 (목소리) 역), 제프리 러시 (이질립 (목소리) 역), 짐 스터게스 (소렌 (목소리) 역), 휴고 위빙 (녹터스/그림블 (목소리) 역), 에밀리 바클레이 (길피 (목소리) 역)

  •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