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초등학생부터 60대 노인까지 귀와 말문트기 영어회화의 획기적인 커리큘럼 
   시원스쿨 기초 영어법 
   이시원 (지은이) | 엘도라도 | 2009-07-29


   판매가 : 13,000원 → 9,750원 (25%,3,250원 할인)
   배송료 : 유료

 

<책소개>
오픈 3년 만에 연간 수강료 30억을 기록한 시원스쿨 영어!
10만 회원이 열광한 시원 강사의 말트기 비법을 고스란히 담았다!


‘1초 만에 영어로 말하기’ ‘영어회화 두 달 만에 끝장내기’ 강좌로 화제를 일으키며 기초영어회화 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은 시원스쿨영어! 10만 회원들의 입소문으로 성장한 시원스쿨의 강좌를 책으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시원스쿨의 인기몰이는 명쾌하고 중독성 있는 이시원 강사의 특색 있는 강의법으로 시작되어, 특별한 마케팅이나 대기업의 지지 없이 오직 회원들의 입소문만으로 놀라운 성장을 달성하였다. 오픈 3년 만에 10만여 명이 시원스쿨의 강의를 수강했고, 포탈업체의 온라인영어교육 판매에서 1위를 기록한 것이다. 이는 개인 영어강사가 대형어학원인 YBM에서 밀어주는 김대균 강사나 유수연 강사를 뛰어넘은 충격적인 숫자로 기록된다.

 

십 년을 공부해도 영어로 말하지 못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이시원 대표는 영어를 못하는 이유를 크게 3가지로 꼽는다. 첫 번째는 영단어를 모르기 때문이고, 두 번째는 영단어는 아는데 연결을 시키지 못하기 때문이고, 세 번째는 영단어도 알고 단어를 연결시킬 줄도 아는데 입에서 바로 튀어나오지 않기 때문이라고 한다. 초등학교 때부터 족히 12년이 넘도록 영어를 학습하면서도 간단한 영어회화조차 입 밖에 내지 못하는 이유가 바로 이 세 가지 이유 때문이라는 것이다. 대한민국의 영어열풍에도 불구하고 간단한 문장 하나조차 바로 뱉어내지 못하는 영어울렁증의 원인을 나름 확고하게 파악한 시원스쿨은, 역시나 ‘영어로 말문트기’의 해법을 아주 간결하게 제시한다. 첫째로 단어를 외우고, 둘째로 연결을 배우고, 셋째로 바로 입 밖에 낼 수 있도록 반복 학습하는 것이다.
‘시원스쿨의 목적’은 영어는 한국식 영어교육의 피해자인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영어를 듣고 말하고 쓰는 수준으로 훈련시키는 것이라고 한다. 이 시원스쿨만의 기초영어 커리큘럼은 10만여 명의 수강생과 수많은 대기업 관리자들, 연예인들, 스포츠 스타들로 인해 이미 입증되었다. 시원스쿨은 영어 왕초보에서 일상영어를 구사하는 영어실력자로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2달이면 충분하다고 말하며 영어회화 ‘2개월 마스터론’을 자신 있게 피력한다.


<목차>


1강 I + drink 나는 마셔.
2강 I + drink coffee 나는 커피를 마셔.
3강 I + can drink coffee 나는 커피를 마실 수 있어.
4강 I + must drink coffee 나는 커피를 마셔야 돼.
5강 I + might drink coffee 나는 커피를 마실지도 몰라.
6강 I + will drink coffee 나는 커피를 마실 거야.
7강 I + drank coffee 나는 커피를 마셨어.
8강 I + could drink coffee 나는 커피를 마실 수 있었어.
SIWON SIMPLE 정리


9강 I + am 이시원 and this is my book 나는 이시원이고 이것은 내 책이야.
10강 I + am pretty 나는 예뻐.
11강 I + am here and my car is in 여의도 나는 여기에 있고 내 차는 여의도에 있어.
12강 I + was here yesterday 난 여기 있었다.
13강 I + will be busy, I can be busy, I should be busy 나는 바쁠 거야, 나는 바쁠 수 있어, 나는 바빠야만 해.
14강 I + will be in 서울 today 나는 오늘 서울에 있을 거야.
15강 Are you busy? / Were you busy? 너는 바쁘니? 너는 바빴니?
SIWON SIMPLE 정리


16강 I'm drinking coffee 나는 커피를 마시는 중이야.
17강 I + was drinking / I + will be drinking 나는 마시는 중이었다./ 나는 마시는 중일 것이다.
18강 I + want to drink coffee 나는 커피를 마시고 싶어.
19강 When / Where / What / Why / How do you work?